본문 바로가기

밀라노, 자연 속에서 느끼는 도시의 아름다움

일반적으로 밀라노는 패션과 디자인의 중심지로 잘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사실 밀라노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도시입니다. 특히, 이탈리아 북부의 롬바르디아 지방에 위치한 밀라노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녹지 공간으로도 유명합니다.  자~ 그럼,  밀라노, 자연 속에서 느끼는 도시의 아름다움 관련 제대로 알아보실께요. 

 

 

알아보자 :: 밀라노, 자연 속에서 느끼는 도시의 아름다움

 

밀라노를 여행하며 도시 속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살아가는 밀라노 시민들의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넓은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 자전거 도로를 따라 활기차게 달리는 사람들, 그리고 아늑한 카페 테라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 밀라노는 분주한 도시 생활 속에서도 자연과의 교감을 잊지 않는 도시였습니다.

 

 

 

이 글에서는 제가 밀라노 여행에서 경험했던 자연 풍경과 공원들을 소개하고, 밀라노 시민들의 자연과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려 해요. 또한, 밀라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방문했던 곳들을 포함한 밀라노 자연 명소 추천 정보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밀라노에서 제가 가장 인상 깊었던 자연 명소는 바로 파르코 센피오네 (Parco Sempione)입니다. 밀라노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이 공원은 넓은 잔디밭, 아름다운 나무들, 그리고 다양한 조각 작품들이 어우러져 도시 속 오아시스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저는 이 공원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며 밀라노 시민들의 일상을 살펴보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는 가족, 연인들이 손잡고 걷는 모습, 그리고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사람들의 모습. 밀라노 시민들은 이 공원에서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습니다.

 

 

파르코 노르트 밀라노 (Parco Nord Milano) 또한 밀라노 여행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밀라노 최대 규모의 도시 공원인 파르코 노르트 밀라노는 다양한 생태계와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자전거 타기, 트레킹, 피크닉 등을 즐기기에 좋아요. 저는 이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숲길을 누비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했습니다.

 

 

보스코 베르티칼레 (Bosco Verticale)는 밀라노를 대표하는 혁신적인 건축물입니다. 수직 정원으로 유명한 이 건물은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독특한 경관을 자랑하며, 밀라노의 새로운 상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저는 이 건물을 바라보며 인간과 자연의 공존이라는 주제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밀라노에는 이 외에도 파르코 아그리콜로 수드 밀라노 (Parco Agricolo Sud Milano), 빌라 레알레 디 밀라노 (Villa Reale di Milano), 지아르디니 푸블리치 인드로 몬타넬리 (Giardini Pubblici Indro Montanelli)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자연 명소와 공원들이 많지요.

 

여행 할때 이건 기억하자 : 

 

 

밀라노는 패션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자연 또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도시 속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살아가는 밀라노 시민들의 모습을 보며 저는 삶의 균형과 풍요로움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밀라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이 글에서 소개한 자연 명소들을 방문해보세요. 밀라노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혹시 밀라노 여행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제가 아는 정보를 최대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리드린 글은 밀라노, 자연 속에서 느끼는 도시의 아름다움 입니다. 상기 내용이  좋은 내용이 되셨길 바랍니다.